마그나폴 디지털 싱글  발매

마그나폴 디지털 싱글 발매

MagnaFall - Consume Her 커버

2014년 3월 EP <Space Kitchen> 발매 이후 2년여 만에 마그나폴(Magna Fall)의 디지털 싱글 <Consume Her>가 1월 19일 정오 발매됐다. 이번 싱글은 KT&G 상상마당 레이블마켓에서 음반 커버 사이즈의 엽서, 마그나폴 공식 스티커, 그리고 음원 다운로드 링크가 포함된 스페셜 패키지로 선 공개되며 화제를 모았다.

<Consume Her>는 과도한 소비 욕망이 역으로 개개인을 소모하는 잔혹한 현 시대를 노래한다. 소비지상주의를 반영한 철학적인 가사에 팝적인 요소와 프로그래시브, 아트락이 한 데 뭉쳐있다. 기타의 리드미컬한 컷팅 연주와 함께 시원하고 락킹한 보컬을 드럼과 베이스가 탄탄한 리듬 연주로 뒷받침해준다. 이번 곡의 하이라이트는 2절이 끝난 뒤 시작되는 연주라 보아도 무방하다. 2 분여 동안 숨 돌릴 틈 없이 몰아치는 두 대의 기타와 베이스, 드럼의 질주는 청자를 절정 속으로 밀어 넣는다.

절반의 이방인과 절반의 한국인으로 이루어진 ‘다국적 밴드’ 마그나폴(Magna Fall)은 록이라는 공통분모 하에 모여 자신들만의 독자적인 영역을 구축해왔다. 마그나폴의 열정적이고 강력한 무대 장악력은 대내외적으로 정평이 나있으며 장르를 구분 짓지 않는 그들의 록 사운드와 음악을 향한 진지한 자세는 언제나 관객을 사로잡았다. 마그나폴은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슈퍼루키 경연 대상 수상했으며, KBS 탑밴드2, 조용필의 ‘Hello’ 뮤직비디오, 도쿄 뮤직 페스티벌, 대만 Spring Scream 페스티벌 등에 출연하는 등 그들의 진취적이며 독특한 존재감을 자랑해왔다.

※ 위 보도문은 칠리뮤직코리아의 보도자료를 인용했습니다.